아웃소싱 서비스란?
중소기업, 개인기업에서 별도의 전산팀을 운영하기에는 비용부담이 많습니다.
인건비, 전산장비 구입비용, 유지비용등은 막대한 비용이 들기 떄문입니다.
마이사이트 아웃소싱 서비스는 이러한 기업의 어려움을 인식하고,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전산팀 서비스를 지원 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한경쟁의 기업환경에서 마이사이트의 아웃소싱 서비스는 귀사의 업무 전산화 및 전산 유지에 큰 도움이 될것으로
확신합니다.
서비스 특징
- 시스템 통합 운영 가능
-
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 자체 전산 시스템 구축, 인터넷마케팅을 모두 각각의 외주업체를 통해서 제작하고
운영한다고 가정한다면, 기업에서 부담해야 하는 비용과 유지비용은 막대하게 발생됩니다.
또한 각각의 업체에 발주를 함으로써 각 시스템의 유기적인 통합은 어렵기보다 불가능에 가까워 집니다. 마이사이트의 아웃소싱 서비스는 전산에 관련된 일체의 시스템을 모두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통합된 시스템을 통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할수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경험을 통하여, 귀사에 적합한 모델을 찾아드리며, 만일 당사에서 보유하고 있지 않는 솔루션의 경우 별도로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전산직원 및 전산실 운영 불필요
- 마이사이트의 통합 시스템으로 자체적인 전산직원을 별도로 고용할 필요가 없으며, 이에 따른 전산실 운영도 필요가 없습니다. 별도의 인건비 지출과 전산실 운영에 따른 비용이 없으므로,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통합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할수 있습니다.
- 초기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
각각의 시스템을 외주로 통하여 발주한다고 했을때 각각의 제작비용에 따른 비용지출이 생기게 됩니다.
이것을 모두 통합한독 했을때 상당히 많은 비용이 들것은 쉽게 예상이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초기 비출비용이 상당한데, 마이사이트의 아웃소싱 서비스를 이용한디면 단번에 이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협의에 따라서는 초기비용이 없을수도 있으며, 월납입 비용만으로 통합시스템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비용을 최소화하고, 고객님께서는 사업에만 집중할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마이사이트만의 특별한 정책입니다.